|
2026-06-28 02:54
조회: 247
추천: 0
여름이라 유입도 늘어나고 맵도 축제분위기인데..호크 소서 창술 리퍼 밑바닥 심해 따까리들에게는 지금 여름이 축제인지도 모르겠고, 그냥 우울하기만함..
8월부터 수직 컨텐츠들 물밀듯이 들어올텐데 이 보릿고개 너무 추운 여름을 어떻게 견뎌야할까 한숨만 나온다 특히 소서는 소서 쓰레기인거 알고 있던 소수를 제외하면 나름 취직은 그럭저럭 넘어갔었는데, 최근에는 방송인들도 많이 다뤘고 체방따리에 딜조차도 쓰레기라는거 전부 뽀록난 상황이라 개인적으로 6천 후반~7천 초반팟에서도 거절당하고 취직도 못할까봐 너무 두려움 ㅜㅜ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