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2:24
조회: 235
추천: 0
와 진짜 정병이다..내가 글 안올렸다 나 그시간에 밥먹고있는데 지인들이 니 글가지고 쫀지가 방송중이다 그래서 놀란마음에 밖에서 택시타고 가고있었다
->아이피 까라고해서 보니까 본인임 ->이게 무슨 상황인지 모르겠다 당황스럽다 내가 지금 뭘 보고 듣고 있는거지? 내가 더 당황스럽다 진짜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