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글 안올렸다 나 그시간에 밥먹고있는데 지인들이 니 글가지고 쫀지가 방송중이다 그래서 놀란마음에 밖에서 택시타고 가고있었다
->아이피 까라고해서 보니까 본인임
->이게 무슨 상황인지 모르겠다 당황스럽다

내가 지금 뭘 보고 듣고 있는거지?
내가 더 당황스럽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