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2:25
조회: 217
추천: 1
하 씨 드디어 성불햇따![]() 초반9연승 하고 ㅈㄴ쉽네 ㅋㅋ 했다가 9연승>패배 8연승>패배 7연승>패배 5연승>패배 7연승>패배 5연승>패배 10연승 ..햇다 패작만 세번정도하고 마지막 패작땐 7200점> 300점까지 뛀구고 시작함 집단지성이 최고다 .. 가무사무함니다 가무사무함니다 ㄹㅇ루 걍 운빨 족망겜임 이거; 근대 시간 녹이기는 최고네 ㄹㅇ 피방기다리면서 할게없엇는뎅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