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2:43
조회: 191
추천: 0
2년만에 복귀 후기분명 접속하는 순간까지는 막 설렜는데
막상 들어오니까 뭐랄까 팍 식으면서 걍 꺼버림 전에는 실친들이랑 발탄 가보자 쿠크가보자 이러면서 으쌰으쌰했는데 막상 혼자 하려니 재미가 급감해버린듯
EXP
5,391
(47%)
/ 5,6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마리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