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2:27
조회: 251
추천: 0
로아 유입이면 무조건 사야되는거 1순위21:9 모니터 사셈
개인적으로 로아하는데 필수라고 생각함 곧죽어도 16:9 모니터를 써야된다하면 인게임 옵션에 강제설정이라도 키셈 레이드 돌때 훨씬 유리함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