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관 2판하고 2관 3판만에 깨졌습니다 저랑 한 분 빼고는 다 숙련이신거 같던데 

좀 하면서 다시 배울라고 했는데 아쉽네요 

요즘엔 트라이방에도 그냥 숙련들이 와서 대충 밀어버리나요? 전엔 비매너였떤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