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3:11
조회: 221
추천: 0
2600점으로 종노 6연속 칼거절 당하는데 머냐부캐 바드 6연속 종노 칼거절 당하는데 뇌정지 개씨게 오네 거절당하고 뭔 1700점 2066점 받아는거 보니까 걍 화딱지 난다 보석 뻥투력도 아니고 올 유물코어 다 켜져있고 카르마 다 25인데 골드 써서 키운거 존나 아깝네 그냥.. 1720 도화가도 취업 안되길래 싱글 돌았는데 존나 재미없어서 조졌는데 어떡하지 진짜 매주 이 지랄을 해야된다고? 엉금엉금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7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