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2:19
조회: 375
추천: 0
모코코딱지 때문에 딜내기 지는게 맞나요?모코코 딱지에 있는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 20퍼 증가" 이거때문에 딜내기 지는게 맞나 싶어 물어봅니다
친구랑 저 둘다 가디언 나이트이고 친구는 드드 , 저는 업화입니다 전투력은 둘다 1800대 이고 스펙은 친구만 아드,원한 뾰루지 상태입니다. 하르둠에서 약 200억차이가 났었고요 제가 지고 있었습니다 손꾸락은 제가 더 좋습니다. 뭐때문에 졌을까요... 진짜 궁금합니다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