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2:07
조회: 190
추천: 0
나름 존나잘치고 있엇는데 천점차이 발렷네성당에서 디피 14억 뽑고 있어서
역시 젬작하기잘햇어 하는데 보스가 너무빨리죽어서 응? 했더니 투사야 잔투투던데 망소빙은 뭘까 20억씩 뽑고있던건가? 이게임이 그런게 가능하던거였어? 왜 나만빼고 다들 다른게임해?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