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당에서 디피 14억 뽑고 있어서

역시 젬작하기잘햇어 하는데

보스가 너무빨리죽어서 응? 했더니 투사야

잔투투던데 망소빙은 뭘까 

20억씩 뽑고있던건가? 이게임이 그런게 가능하던거였어?

왜 나만빼고 다들 다른게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