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면 십사기 예고하고 나오는 차원술사? 

유산은.. 흠 예전엔 좀 지루하단 느낌이엇는데

앜그나오고는 어떤가 손이 ㅈㄴ 바쁜건 알겠던데

얘는 플레이가 지루할때도 손은 ㅈㄴ 바쁜애였던터라

진짜 나오면 즉발분망하러가고싶긴하다

손맛 뒤져보이던데 깡! 깡! 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