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2:16
조회: 129
추천: 0
숙련숙제에서 어이없는거로 두번째 리트 났을때 잘하던 사람이 가만히 서있으면 개빡친거임?진짜 트라이에서 나올만한 실수로 리트낫을때임
첫리트는 돌아가면서 실수해서 그냥 넘어감 근데 리트가 관문별 3번씩 났는데 아무말도 안하고 걍 가만히 서있다가 생각 정리가 끝낫는지 좀이따가 움직임.. 이거 개빡친거맞지않음?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