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트라이에서 나올만한 실수로 리트낫을때임

첫리트는 돌아가면서 실수해서 그냥 넘어감

근데 리트가 관문별  3번씩 났는데

아무말도 안하고 걍 가만히 서있다가 생각 정리가 끝낫는지 좀이따가 움직임..

이거 개빡친거맞지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