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3:20
조회: 147
추천: 0
지평이도 늅늅이들이 가기쉽게 바꿔줫으면 조켓오!서풋업이두 갈수잇개 폿업으면 가토처럼 버프주고
종 박치기 엄청 자주나오는대 실패해두 즉사급 댐지는 안줫으면 조켓오 ㅠㅠ 그러면 엄청 말랑말랑해져서 늅늅이들두 편하게 지평이 갈수 잇을거양!!
EXP
46,095
(36%)
/ 48,0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슬픈잉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