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종하 첨 트라이하면서 정신 나갈뻔 했음... 2-2 2-3 보스 ㅈㄴ 날아다니고 장판 ㅈㄴ 나와서 딜할 시간이 없던데 이거 맞아??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