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1:56
조회: 873
추천: 0
시즌2보다 밸런스 안좋은거 같음예전 눈가루는 내가 잘하면
다 이긴다 마인드였다면 요즘은 직업 차이나면 못이김 못이기니깐 이게 맞나 하고 현타도 오고 방송끄심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