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1:55
조회: 1,186
추천: 0
지금 피시방대리 사건 요약하면 이거임?사장이 일처리 ㅈ같이해서 빡친 유저가 말을 ㅈ같이함
사장 빡쳐서 말 ㅈ같이함 유저 ㅋㅋ이새기봐라? 이러고 자기 유리한쪽으로 글씀 유저가 정병인줄 알았지만 후기들을 보니 사장도 별 다를거 없는 놈이었음 똥과 설사의 대결 맞음??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