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이 일처리 ㅈ같이해서 빡친 유저가 말을 ㅈ같이함
사장 빡쳐서 말 ㅈ같이함
유저 ㅋㅋ이새기봐라? 이러고 자기 유리한쪽으로 글씀
유저가 정병인줄 알았지만 후기들을 보니 사장도 별 다를거 없는 놈이었음
똥과 설사의 대결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