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덴켜고 와바박 장점은 그대로 가져가는데
스킬 다털때까지 아덴 안끝나서 아덴키고 보스가 개지랄발광을해도 상관이없는

대난투때 저가안치는게 딜파이먹는방법이던 그 역천이 맞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