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기전에 모르둠 까지 했었고...
레벨은 1689인가 그렇거든요!
분망 디트였어용
요샌 중수가 좋다곤 하던데 점핑이 1700넘게 되니까 이참에 다른거 해볼까 싶기도 해요...
지금 복귀 하기 괜찮은 시기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