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겹피방 가는게 너무 귀찮은데
그냥 겹피방 포기하고
하루 두시간씩 5일 주10시간 채워서
일일보상이랑 주간보상 천천히 다 받는거는 너무 손해일까?
왜나면 고코선은 꼭 먹고 싶은데
아침마다가서 켜놓고 오는거 진짜 피곤해서 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