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재미있어보이기보단
자꾸 죽으니까 어지럽다 그래서
대충 공략보고 다음주에 다시한번 해보면
더 재밌을거라고 해줌...

암것도 모르고 자꾸 죽으면 재미없을거니까
대충이라도 공략보고 하시길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