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3:30
조회: 126
추천: 0
슬슬 이거 패치 할 때 되지 않았냐낙원 열쇠 돌 때
업글 구슬 나오면 바로 못 넘어가게 하는거 아니 뭐 고인물들이야 적당히 알아서 조심들 하는데 뉴비들은 뭣모르고 하다가 걍 넘어갈 거 같은데 특히 50층은 나오자마자 바로 가면 구슬 나오기도 전에 바로 다음 맵 넘어가버리니까 1. 구슬이 나오면 구슬의 형체가 완전히 이뤄진 후 3초 뒤 넘어가게 2. 구슬이 나오면 넘어갈 때 경고문으로 업글 가능한데 넘어갈래? 라고 띄우기 둘 중 하나만 해도 예방 확실할 거 같은데 어짜피 알놈은 다 아는데 호들갑이다 이러지말고 할 건 해야지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