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0:52
조회: 754
추천: 0
??? 듀얼리스트 10연승 근들갑 뭐임??![]() 튜토리얼할떄 어버버하면서 5연승하다가 룰 모르고 연패 쭉 하면서 안해! 하고 버리면서 인벤에 듀얼리스트 못딴다 10연승 못한다 하는거 봐가지고 이게 게임이 어렵다 생각했는데 그냥 각잡고 해보자 하니까 30분도 안걸려서 따는데...? 님들 대체 겜을 어케하는거임???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