튜토리얼할떄 어버버하면서 5연승하다가
룰 모르고 연패 쭉 하면서 안해! 하고 버리면서
인벤에 듀얼리스트 못딴다 10연승 못한다 하는거 봐가지고
이게 게임이 어렵다 생각했는데
그냥  각잡고 해보자 하니까 30분도 안걸려서 따는데...? 
님들 대체 겜을 어케하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