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도안해봤는데 이번에 아바타 + 고대 젬 못참겠어서 하려해요
캐릭터선택창에서 2차비번 안치고 그대로두면된다는데 'ㅇ' 
다른서버에해도 상관없는거죵 ?-? 닉 볼까바 싫어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