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1:02
조회: 1,143
추천: 0
선생님들 PC방 켜놓는거있잖아용한번도안해봤는데 이번에 아바타 + 고대 젬 못참겠어서 하려해요 캐릭터선택창에서 2차비번 안치고 그대로두면된다는데 'ㅇ' 다른서버에해도 상관없는거죵 ?-? 닉 볼까바 싫어잉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