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0:53
조회: 130
추천: 0
근데 가토에서 먼저 달려나가는 사람은 그렇게 욕하면서기다리게 해서 미안하다는 소리는 한번도 못봄
잠깐 기다려서 진입 타이밍 맞추는 수준을 넘어서 ㅈㄴ 기다리게 하는 애들 있으면 먼저 가서 어그로 끌리는 애들보다 걔네가 더 싫음 솔직히 30캐릭 전부 일숙 돌리는 입장에서 누군가 먼저가서 어그로 끌고 감전 기절 동결 유도하는 경우보다 그냥 지가 ㅈㄴ 늦게와서 쳐 걸리는 경우가 더 많음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