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어 유물이상 다 맞췄고 하하하 다닐수있으면

이제 굳이 안다녀도 되지않나요?

물론 시간 남거나 재밋으면 해도되지만 필수까진 아니죠?

재료도 싱글상점에서 조금이나마 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