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중위~B급까지는 어떻게 서로 아웅다웅 하는 수준이라면

A최상위부턴 하나 올라갈때마다 DPS 1억씩 차이날듯?

밸런스 개 ㅄ라 걍 싹다 노말주차하고 지옥받아먹으면서 돌림판 되는애들만 키울까 생각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