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1:43
조회: 816
추천: 0
말만 A티어지 S티어안에 상중하도 딜차이 체감 심함A중위~B급까지는 어떻게 서로 아웅다웅 하는 수준이라면 A최상위부턴 하나 올라갈때마다 DPS 1억씩 차이날듯? 밸런스 개 ㅄ라 걍 싹다 노말주차하고 지옥받아먹으면서 돌림판 되는애들만 키울까 생각중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