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1:39
조회: 162
추천: 0
느그투카![]() 하소연좀 함 티카투카 걍 미친새끼다 아님? 이틀 내내 칭호얻고싶어서 ㅇㅈㄹ하고있는데 꼭 ㅆ발 7~8연승째 이지랄나네 1500판쯤 하고있는데 3000판쯤 쳐박고 답대가리 안나오면 다시 글 씀 -- 이게 실력이라는새끼 댓글은 걍 먹금함 --
EXP
471
(71%)
/ 5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닥푸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