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소연좀 함 
티카투카 걍 미친새끼다 아님? 이틀 내내 칭호얻고싶어서 ㅇㅈㄹ하고있는데 꼭 ㅆ발 7~8연승째 이지랄나네 
1500판쯤 하고있는데 3000판쯤 쳐박고 답대가리 안나오면 다시 글 씀 
-- 이게 실력이라는새끼 댓글은 걍 먹금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