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inven.co.kr/board/lostark/6271/3808743?p=3&my=chuchu

펌 ( 이분의 정성 + 엄지로아콘 )



다음주면 하누다^^^^^^^^^^^^^^^^^^
데칼이 제일 좋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