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1:31
조회: 121
추천: 0
왜 씻팔 욕하고 보면 니나브지색안경 진짜 안끼고 싶은데 욕 처 박고 보면 왜 니나브지
나르카 숙제방에서 부계정으로 하고있는데 1관 빨간 낫에서 소울이터가 뒤지길래 뭐여 하고 봤더니 베스티지 써서 뒤지고 하루종일 누워있고 1관 깨주고 2관 240줄 갔더니 또 베스티지 써서 보스 넘어가서 목줄 걸려서 켁켁 대고 있고 2관 대난투 들어갔더니 저가못해서 날라가고 기상기 쓰고 인나서 다시 저가 처 못쓰시고 그 외에도 움직임 부터 다 벌레같아서 숙제 맞음? 좀 심한거 같은데 라고 한마디 하니까 바로 중단하고 다른방 ㄱㄱ 채팅치고 도화가가 다 깻는데 왜 저럼 뭐가 문제임 이래서 지인인가 얘도 1관에서 폭탄들고 스페써서 딜러들 다 날리고 빨간 낫 때 시정 처 쓴애인데 ㅋㅋ 라고 생각하고 정보보니까 역시나 니나브에 같은 길드 아 역겨워 죽겠네 오늘의 일기 끝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