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스 쏠때 저가로 바꾸고 장판 보여줘ㅅㅂ

다단히트 얼림도 아니고 한대 맞자마자 쳐 얼리고있네

특히 기공사들 쒸이이이발ㅜㅜㅜ가디언으로 딜사이클 연습한다고
가디언에 ㅈㄴ많은거 이해 하는데 순보 못따라가겠다 제발 천천히 가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