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0:59
조회: 579
추천: 1
티카 10연승 이건 무조건 초반에 따야댐티카투카 이거 처음 시작할 때
무작정 맞으면서 배워야지~ 하면서 들이박으면 절대 안되는듯. 이거 3, 4성 넘어가고 느낀건데 뭔가 연승 좀 하면 갑자기 시작부터 4연 5연속 알까기 당하는 경우가 있는데 고의적으로 이렇게 짜놨나 싶을정도로 패턴이 항상 비슷함 ㅋㅋ 지역챗으로 이야기해보면 나처럼 4성 상대로도 5,6연승 달리다가 갑자기 3성 만나서 시작부터 4연알까기 당해서 필드에 내 주사위 없는 그런 상황 나오는데 70000점은 그냥 연승하지말고 무작정 노가다 뛰라는거같고 10연승 이거는 무조건 저렙에 따는게 맞는듯.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