튜토리얼 5판 내리 이기고 ㅈ밥이네 했다가 5~6판 내리 지고 망겜 안해 하고 접었다가
로벤이나 길드 디코나 여기저기 야랄나는거보고 함 해볼까 하고 박으니까 30분만에 10연승컷했는데
이게 시벌 순수운빨이라고..? 

그냥 주사위 낮은놈끼리 맞춰놓고 높은놈끼리 맞춰놓고 하면 이겨지는거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