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막하두 1관 같은대서 낙인찍고 연속 저가하거나
카운터치구 어글자한테 엄청 아픈공격 하는거 잇자나양
그런 패턴 나왓을때 헤드고정 못하구 빙빙 돌면
반숙팟에 오면 안댄다구 생각하시나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