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0:48
조회: 1,362
추천: 1
ㄹㅇ 역대급 밸런스 난생 처음본다 이런건 ㅅㅂ ㅋㅋ카멘 암흑기때도
2막, 3막 암흑기때도 종막 더퍼 암흑기때도 못보던걸 전재학의 주제를 알고 나메대신 하드를 가라며 출시하는 레이드때문에 이렇게 눕는건 처음 보네 ㅋㅋ 카멘, 2막, 3막, 종막 암흑기때도 보이던 할만충들조차 안보이는거 ㄹㅈㄷ ![]() ![]()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더워요33] 무적007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