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3:54
조회: 730
추천: 0
뉴비들 그냥 헤딩으로 세르카 매칭 오는거같은데매칭 1인으로 하던지 트라이방 가서 레이드 숙련도를 올리는걸 추천함
아예 할줄 모르고 암살만 하는 뉴비 4명이서 매칭 된다고 생각하면 답이 없음 딜 안밀리고 죽기만 하고 게다가 암살해서 다른사람 방해까지 차라리 트리시온 프로켈 내부 깎는것처럼 혼자서 매칭 돌리는게 나아보임 그렇게 해서 숙련도 올리고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7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