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칭 1인으로 하던지 트라이방 가서 레이드 숙련도를 올리는걸 추천함

아예 할줄 모르고 암살만 하는 뉴비 4명이서 매칭 된다고 생각하면 답이 없음 딜 안밀리고 죽기만 하고 게다가 암살해서 다른사람 방해까지
차라리 트리시온 프로켈 내부 깎는것처럼 혼자서 매칭 돌리는게 나아보임 그렇게 해서 숙련도 올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