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투력이면 당연히 문제 되겠지만 보통 아주 가끔 보는 노펫은
대부분 극오버스펙임 

예의가 없노 하는데 따지고 보면 

예의가 없다고 낙인찍은놈의 무강이나 보석이 나보다 몇백만골은 더 예의를 차렸음 

노펫인순간 다른곳에서 나보다 월등히 골드를 많이 쓴 부위에 대한 예의에 대한 개념은 안드로메다로 날라가는 문화가 신기함 

아주 옛날 큐브시절부터 오버스펙인놈이 항상 다 썰고 버스태워주고 잔혈뜬 기억만 있음 
이유가 있다 존나 못칠거다 80대 할아버지가 게임하는것일것이다 이건 음모론일뿐 그냥 정직하게 다 패는게 또 대부분이긴함 

난 오히려 큐브에서 노펫 오버스펙 만나면 좋아했는디.. 근데 애초에 노펫유저는 난 1년에 한두번 밖에 못보는거같이 애초에 또 노펫유저를 만나기도 쉽지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