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3:48
조회: 112
추천: 0
중고뉴비 질문있습니다! 더부기!여러 글 찾아보고 잘 못찾겠어서 질문드립니다...! 1710 이번 이벤트 1705 지난 이벤트 나머지 1700아래인데 더보기는 어디까지 해야할까라는 질문인데 1700부터는 유물코어로 도배되기전까지는 더보기를 하는게 맞나요? 일단 이번주는 피씨방시간도 채울겸 두번 더보기할수있어서 두번 다 하고있긴합니다..! 고대코어도 노릴겸 유물코어도 노릴겸 계속 더보기를 하는게 맞을까요? 아니면 돈 아끼고 젬을 깎는게 나을까요??
EXP
372,996
(36%)
/ 396,0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예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