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글 찾아보고 잘 못찾겠어서 질문드립니다...!

캐릭이 지금
1710 이번 이벤트
1705 지난 이벤트
나머지 1700아래인데 더보기는 어디까지 해야할까라는 질문인데

1700부터는 유물코어로 도배되기전까지는 더보기를 하는게 맞나요?
일단 이번주는 피씨방시간도 채울겸 두번 더보기할수있어서 두번 다 하고있긴합니다..!

고대코어도 노릴겸 유물코어도 노릴겸
계속 더보기를 하는게 맞을까요?
아니면 돈 아끼고 젬을 깎는게 나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