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마리 키웠는데

r그때당시 한마리가 하늘나라 갔거든?

근데 다른한마리는 한 3년전부터 당뇨가 있었는데 
몇년동안 극진히 보살피고 당뇨주사도 하루에 한번씩 맞춰서
괜찮았는데

한마리 하늘나라 간다음 
바로 일주일후에 기침 엄청하더니 동물병원 갔는데 나이들어서 검사도 못하고 이래서
하루뒤에 바로 하늘나라 갔는데

이거 강아지들도 다른애 하늘나라 간거 알고있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