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3:42
조회: 124
추천: 0
카이제린 유기는 좀 짜치노악마의세계 혼돈의세계가 궁금해진 스카이넷
신목 엘조윈같은것도 에스더도없는 아르데타인 대륙의 각성 발사대 얼마나 훌륭한 재로냐 존나 개쩌는 혼돈과 결합한 메카닉 레이드보스랑 마약빤거같이 취하는 이디엠 브금 들어면서 레이드 하는걸 기대했는데 분명 서브수준에 그친다고 했었지? 어비스던전으로도 안나오것지..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