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3:38
조회: 81
추천: 0
질문 두가지!1. 1715이고 캐릭터마다 레이드를 3개만 갈경우(3+성당이 힘들 경우) 레이드 어디어디 가는게 나은가요?
2. 타대, 저점방어가 높은 캐릭터를 이번 점핑으로 하고 싶은데 유산 곰수사 기공 질풍 중 어떤 캐릭터가 괜찮을까요? 게임 잘 못해요 +전태, 충모닉, 업화, 권왕, 홀나, 발키리 이미 키우고 있어요
EXP
38,387
(79%)
/ 39,0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20120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