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마다 직업마다 호불호가 너무 심함
난 쿤겔 개편한데 싫다는 사람도 많고
베스칼이 진짜 싫었는데 이게 편하단 사람도 있고
가토 하니로 몇달동안 고통받느니 차라리 짜게짜게 조금씩 하라는 의도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