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마주치자마자 브레스 맞고 얼고

도화가님이 풀어주셔서 [감사콩]하고

감사콩 하고 스킬 하나 쓰려니까 또 브레스 쓰고

또 도화가님이 풀어주셔서 [감사콩]하려니까 씨발 14초가 아직 안지났고

파티챗으로 바꿔서 [감사콩]하고

그사이에 또 씨발련이 브레스 써서 또 얼리고


씨발새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