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3:41
조회: 133
추천: 0
님들 근데 투력이 높으면 노펫이어도 괜찮음?만약에 뭐 예를들어 다들 투력이 한 3000쁠마 파티라고 치자
얘 혼자 3500이야. 근데 딱봐도 노펫 노길드 쌀먹인거같아 물론 님이 공대장이라면 안받았겠지만 ㅇㅇ님 펫 없어요 지적하니까 "알아" 이러고 있음 그렇다면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더워요33] 무적007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