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 동접 3만은 찍던데 아까 14시에 할때가 3만이였으니
저녁되면 더 많아질꺼같긴한데 이 개똥겜하는사람 왜이렇게 많음 ㄷㄷㄷㄷㄷㄷ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