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라리 지들 바라는데로 고점을 더 올리고 저점을 ㅄ을 만들어서라도

잔재 버스트 데미지 10% 올리고 터닝, 아덴에 피면을 없애버린다던가

걍 하는새끼들만 하는 캐릭을 만들어야함

진짜 뒤지게 많아서 가는데마다 있는데

가는데마다 쟤들이 리트를내



다른 모든 직업이 내는 리트보다 쟤들이 내는 리트가 더 많은것같음
심지어 트라이도 아닌데



걍 겜하다 보면 억울하게 죽는거 많은건 아는데
쟤들은 보면 걍 이상한데서 죽고 억울한척을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