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2:41
조회: 425
추천: 0
접는다고 30추 간 애 보니까 생각이 많아지네..나도 딱 저런 상태인데.
좀 내려놓고 현생에서 해야할 것들, 하고 싶은 것들하며 천천히 시간보내며 쉬고 싶엇는데 내려놓기가 정말 쉽지가 않음... 내려놓고 다녀오면 뒤쳐져있을 것 같아서 못내려놓음.. 로아가 정말 재미있어서, 여기에 시간써도 좋아서 하는거라면 이렇게 사는 게 그다지 한심한 일은 아니게 되는걸까 하는 생각도 들고. 나는 지금도 로아를 재미있어서 하는걸까 자기성찰 중임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더워요33] 무적007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