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야... 돌려줘요 내열쇠 소멸은아니죠

분명 떨어진거 확인하고 내려왔는데

조금일찍 내려왔다고 소멸이라니 이런 감성 나쁜거같아요 그냥 인벤에 넣어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