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시온에서 회색화면 되는거랑
카제로스랑 맞짱깔 때 에스더들 한 번씩 스킬쓰고
마지막에 무력 카운터 반복할 때 화면 확대 되는 연출도 다 좋음

근데 종막도 못가는 1700 캐릭인데
카제 죽이는 스토리 먼저 할 수 있는건 좀 이상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