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2:04
조회: 96
추천: 0
카제 후일담이 확실히 잘 만들긴 했네트리시온에서 회색화면 되는거랑
카제로스랑 맞짱깔 때 에스더들 한 번씩 스킬쓰고 마지막에 무력 카운터 반복할 때 화면 확대 되는 연출도 다 좋음 근데 종막도 못가는 1700 캐릭인데 카제 죽이는 스토리 먼저 할 수 있는건 좀 이상한듯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더워요33] 무적007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