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겔 너프먹고나온거라그런가 너무쉬움ㅋㅋㅋㅋㅋㅋㅋ 달려가서 파괴안해도되는것도좋고 
스페로안씹어도좋고 무엇보다 눈보라없는게 ㄴ어무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