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1:47
조회: 108
추천: 0
종막 하드 트라이 갔는데1관문이랑 2-1까지는 그래도 노말 많이다녀서 그런지 쉬웠는데
2-2부터는 많이 넘어짐 근데 트라이를 원트원클 해버림 내가 3900이고 4000, 4100, 4300딜러랑 4000이상 포터 한명 있었는데 딜이 빨리밀려서 그런가 이걸 아무도 투따 안하고 원트원클 했는데 이거 뭐지? 종막 너프당하고 쉬워진건지 클리어 당한건지 헷갈리네
EXP
5,995
(98%)
/ 6,0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돈맣은백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