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하고 배럭들 한번에 쭉 올려서 매칭가기도 민망한 깡통투력인데 이렇게 매칭가면 좀 너무 민폐일 것 같아서 혼자해보려고 하는데 유의미하게 시간이 오래걸리나??